백사꿈 해몽 5가지 숨겨진 의미!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건강관리

백사꿈 해몽 5가지 숨겨진 의미!

by 청년농 2020. 5.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여러분들 오늘 백사꿈을 꾸셨나요?!

아마도 저의 포스팅을 보려고 클릭해주시는 분들은

백사꿈을 꿨을 확률이 굉장히 높은데요 ㅎㅎㅎ

그 궁금증 제가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그래서!

백사꿈에 대해 전반적인 해몽을 알려드리고!

백사가 꿈에 등장하는 상황별로 해몽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꾼 꿈과 정확히 일치 하지 않더라도 대략적인 의미로 파악하시면

재미있게 해몽을 보실 수 있을것 같아요!

 


우선 꿈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고 넘어 가도록 할게요!

꿈이라는 것은 수면중 무의식 상태에서 일어나는 현상이기에

숙면을 취하지 못했다고 평가를 받고 있어여~

아무래도 잠을 자야하는 시기에는 푹~ 잠을 자줘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무의식 중에서 꿈을 꾸게 된다면

머리는 계속 깨어 있어 충분한 휴식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뭐 꿈을 꾸고 싶어서 꾸나요 뭐 ㅎㅎㅎ

스트레스 받지않고 근심걱정 없이 생활하는게

꿈을 꾸지 않고 푹 주무실 수 있는 방법중 하나인데요!

말처럼 쉽지 않으니!

최대한 놀력을 하는 행동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백사꿈에 대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사의 상징적 의미]


백사는 구렁이의 백화형이라고 해요!

예전부터 백사는 뱀중에서도 신비성의 의미를 가지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일반 뱀보다는 특별하게 대우하고

조금은 다르게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요!

 

또한,

한방에서는 백사를 보약으로 여겨서

아주 귀한 동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물론

과학적으로는 전혀 근거가 없는 이야기라고해요

근데 저도 은근 신비의 동물로 느껴지긴 하네요 ㅎㅎㅎ

 

1. 백사꿈 - 재물을 상징한다고 해요!


위에서 말씀 드린것 처럼 일반적인 뱀이 아닌

희귀의 동물여 평가되다 보니

꿈에서 백사가 등장하게 되면 아주 좋은 길몽으로 여긴답니다.

 

특히, 백사는 외형적으로 흰색을 띄고 있어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기때문에

예전부터 재물이나 부를 가져다주는 해몽으로

풀이되고 있어요!

 

아무래도 백사는 실제로 보기에도 드믈다보니

꿈 해몽도 희귀하게 평가되는거 같네요 ^^

 

2. 백사꿈 - 타인으로 부터 도움을 받아요!


백사가 나오는 꿈의 또 다른 의미로는

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는다고 합니다!

두번째 해몽동 첫번째와 유사하게 좋은 길몽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현재 처해있는 어려운일이나 본인이 추진하는 일이 있어서

타인, 지인으로 부터 도움을 받아서

일이 원활하게 풀리거나, 하는 일에 추진력을 받아

속도가 붙어서 일의 진행이 순조로워진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두번째 해몽동 백사의 희귀한 의미때문에 길몽으로 분석되는거 같은데요!

사업을 하시거나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으시분들은

동료나,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서

일이 잘 진행된다고 풀이되는 좋은 길몽이겠죠?!ㅎㅎㅎ

 

[상황별 백사꿈 해몽]

1. 백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위에서 살펴보았던 2가지 길몽으로 평가받던 백사가

집으로 기어들어오게 된다면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요?!

백사가 집으로 들어오게 된다면

집으로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거나 찾아오는 길몽으로 평가되요!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귀인이 집으로 찾아와서

하고있는 일들이 잘풀리는 해몽으로 풀이되고 있네요!

 

백사가 나오는 꿈은 많은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거 같아요!

 

2. 많은 백사가 무리지어 있는 상황


백사들이 우글 우글 거리면서 모여있다면

생각만해도 조금은 징그럽게 느껴지는데요 ㅠㅠ

이렇게 백사가 무리를 지어 모여있는 꿈은 어떻게 풀이될까요?!

 

바로 태몽을 의미 한다고 해요!

주변에 임신을 계획하고 있거나 결혼을 한 가까운 사람들이

있다면 태몽을 기대해 볼 수 도 있을것 같아요!

이런 태몽은 흔한 태몽이 아닌

매우 좋은 태몽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이런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훌륭한 교육자나

높은 관직에 오를만큼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수 있는

태몽이라고 하네요!

 

3. 꿈속에서 뱀을 먹는 꿈


꿈속에서 뱀을 먹는다...

현실속에서는 뱀을 보양식으로 먹는다는 사람들도 있자만

저는 아직 한번도 보진 못했던거 같아요.

꿈속에서는 내가 생각하는데로 행동을 하지 않잖아요

꿈속에서 뱀을 먹는다... 어떻게 풀이되는지 살펴볼게요!

 

뱀을 먹는 꿈은 새로운 권력을 나타낸다고 해요!

본인이 소속된 조직에서 권력을 얻거나

권력을 얻을 수 있는 조직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하네요!

희귀한 동물을 먹어 소화시킨다는거 자체가

좋은 길몽이라고 느껴지네요!

 

백사꿈의 부정적인 의미


많은 분들이 백사꿈을 꾸고 신기하고 궁금한

마음으로 저의 포스팅을 읽고 계신다고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그 누구도 부정적인 의미를 기대하고 있는사람은

없겠죠?!

 

그래서 저는 너무 자세한 부정적 의미는 말씀드리지 않도록

할게요 ! 단 좋지 않는 백사꿈은

백사에게 물리는 꿈은 안좋다!

이정도로만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궁금하신 분들은 또다른 백사꿈의 포스팅을 찾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저는 좋은 해몽만 알려드리고 싶네요 !

 


오늘은 백사꿈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의미로 풀이되지만

긍정적으로 길몽의 의미가 더 많이 있었던거 같아요!

 

제가 앞으로 꿈 해몽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요!

포스팅 할때마다 언급을 하겠지만!

꿈 해몽은 그냥 재미로 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해몽의 의미를 보고 길몽이라고 할지라도 노력을 해야

좋은 결과로 이어지겠죠?! ㅎㅎㅎ

그러니 길몽의 꿈을 꾸었으면 평소보다 더 기분좋게

빠이팅있게 일한다면 정말 길몽의 영향을 받아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발생하겠죠 ㅎㅎㅎ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재미로만 봐주시고

생활에 활력을 가지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