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머스켓 먹는법, 칼로리, 효능, 가격 모두 알려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건강관리

샤인머스켓 먹는법, 칼로리, 효능, 가격 모두 알려드려요

by 청년농 2020. 5. 3.
728x90
반응형

 

근에 샤인머스켓에 대한 인기가 굉장히 핫해지고 있어요!

샤인머스켓이 도대체 무엇인지?! 어떤 과일인건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고~

마트나 시장에서 한버 보시다가 샤인머스켓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것 같아서 이렇게 오늘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당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샤인머스켓 먹는법, 샤인머스켓 칼로리, 샤인머스켓 효능, 샤인머스켓 가격에 대해서 알려릴게요!

 

● 샤인머스켓이란?!


샤인머스켓에 대해서 전혀 들어보지도 못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것 같은데요 !

샤인머스켓은 포도입니다! 포도인데 그냥 포도가 아닌 고품질 프리미엄 포도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왜 고품질 프리미엄이냐고 질문을 하신다면! 포도에도 여러가지 품종이 있는데 이중에서 가장 귀한고 가치가 있기에

프리리머 포도라고 불리고 있어요 ㅎㅎㅎ 샤인머스켓이 근원지는 이집트라고 하네요! 품종은 타국이지만 국내에서 생산하기에 국내산 프리미엄 포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ㅎ

● 샤인머스켓 먹는법!


샤인머스켓 먹는법에 대해서 혹시 알고계신가요?! 포도그거야 입어 넣고 씨밷고 껍질 밷으면 되는거지!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샤인머스켓은 씨가 없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껍칠도 통채로 드시는 과일이에요! 잉?! 이상하다고요! 포도 품종 자체가 씨가 없고 껍질채 먹을 수 있는 과일이죠~

샤인머스켓 먹는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는 씨와 껍질을 밷는것이 아니라 통채로 꼭꼭 씹어서 드시면 되셔요 ^^

먹는 순간 많은 당도를 느끼실 수 있을꺼에요 저도 처음 먹었을때는 와! 포도가 이렇게 맛있어 하고 놀랄정도었으니까요 ㅎㅎㅎ

 

● 샤인머스켓 칼로리!


샤인머스켓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요?! 샤인머스켓의 당도는 굉장히 높아요! 그래서 달콤하고 맛있는 포도로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있는것인데요!

 

그럼 이렇게 당도가 높은 샤인머스켓 칼로리 알아볼게요! 100g에 40~50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샤인머스켓은 포도이기에 한알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알맹이 하나무게가 15~17g으로 잡았을때 10알을 드신다면 70~80칼로리를 섭취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ㅎㅎ

 


공기밥 한그륵에 300칼로인것으로 비교했을때 샤임머스켓 칼로리 역신 당도가 높은만큼 어느정도의 칼로리가 있는거 같아요 맛있다고 2~3송이 막 드시면 칼로리로 이어진다는점 아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래도 맛있는건 살 안찌는거 아시죠? ^^ 기분좋게 드시고 운동하고 그렇게 하신다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서 살이 안찔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 샤인머스켓 효능!


샤인머스켓의 효능은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강화시켜줘요! 샤인머스켓의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k 구연산의 성분덕분에 피로를 완화시켜주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기에 건강한 과일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샤인머스켓 효능은 이것 외에도 더 많이 있지만 대표적인 효능을 가져왔어요~ 더많이 알고 싶으시면 보다 많은 검색을 해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꺼에요 ㅎㅎㅎ 요즘 샤인머스켓이 인기가 많이 정보도 많이 있어요 ^^


그리고 샤인머스켓 드실때 한번 물에 행궈드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 아무리 무농약, 유기농 하지만 그래도 배송중, 포장하는 과정에서 이물질이 묻어있을 가능성을 생각해보면 조금 귀찮더라도 물에 한번 씻어 드시면 가족건강을 지키는 행동이 되겠죠?! 저는 과일을 사먹을때 왠만하면 거의 다 씻어 먹고 있어요 ㅎ 그냥 먹어도 된다면 씻어서 먹어도 되잖아요 ㅎㅎㅎ 맛이 변하는 것도 아니고 안전하면 좋으니까요 ㅎㅎㅎ

 

● 샤인머스켓 가격!


이렇게 맛있고 달달한 샤인머스켓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효능을 보아하니 굉장히 비쌀거 같기도 한데요 ㅎㅎㅎ

샤인머스켓 가격은 2키로에 4만원, 3키로에 5만7천원, 4키로에 7만원 정도하신다고 생각하시면되요~ 샤인머스켓을 재배하여 판매하는 농가가 많이 있어서 가격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 포도에 비하면 정말 비싸다는것을 느끼실 수 있을실 꺼에요

샤인머스켓 가격을 생각하지 않고 맛있다고 달달하다고 티비를 보면서 막드시면 금방 돈 5만원 쓰는건 일도 아니겠죵?ㅎㅎㅎ 그래도 적절하게 칼로리 조절하시면서 드시면다 효능까지 챙겨가 실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요즘 농산물 가격이 들쑥 날쑥 하고 있는데 샤인머스켓 인기가 언제까지 갈지는 저도 예상이 되지 않네요 ! 맛은 정말 보장되고 있는데 가격이 다소 비싼편이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드셔주실지가 의문이 드네요.

 

블루베리만 해도 몇년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롱런 하지 못한걸 봐서는 과일이라는게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조건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ㅠㅠ

 

 


오늘은 샤인머스켓 먹는법, 샤인머스켓 칼로리, 샤인머스켓 효능, 샤인머스켓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샤인머스켓이 무엇인지 어떤 효능과 칼로리가 있는지 자세히 아셨을꺼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의 지누스토리 블로그를 어떤 주제로 이어갈지 많은 고민을 하다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음식, 농산물, 수산물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꿀팁정보를 다루고자 합니다 ㅎㅎㅎ

저의 블로그에 자주 오셔서 좋은정보 꿀정보 가져가실 바랄게요~ 그리고 여행, 맛집 정보도 제가 다녀온곳 위주로 남기고자 해요!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셔요 ^^

반응형

댓글